업종 무관
매장 내 0.1평의 공간만 있으면 도입 가능
안녕하세요, 핀투프린트입니다.
오늘은 무인 프린트 가맹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점 절차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점주님들이 "무인프린트의 도입 과정이 복잡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을 하시는데요.
사실 무인프린트 가맹은
문의·상담 → 계약 → 설치 및 운영
단계로 진행되며, 생각보다 더 간편합니다.
입점 전, 입점 절차가 어떤 순서로 진행되는지, 그리고 각 단계에서 어떤 지원을 받으실 수 있는지 차근차근 안내드리겠습니다.
A. 문의 및 상담
1. 상담 접수
: 매장 기본 정보(업종, 위치, 영업시간), 프린터 보유 여부, 설치 가능한 공간 유무를 확인합니다.
2. 서비스·수익 구조 안내
: 세가지의 솔루션에 대한 안내와 함께
24시간 무인 운영, 모든 프린터 호환, 실시간 상태 알림 등 핀투프린트의 핵심 기능에 대해 안내합니다.
3. 도입 가능성 점검
: 매장 사진/영상 등으로 공간 적합성 확인 후,
프린터가 있을 경우 → 키오스크만 설치
프린터가 없을 경우 → 프린터 + 키오스크 설치
설치방향을 결정합니다.
4. 운영·지원 범위 안내
: 설치, 유지보수, 정산, 홍보는 본사 일원화 운영, 가맹 전용 파트너 센터 지원 안내
B. 계약
1. 조건 확정
: 수익 쉐어 방식, 정산 방법, 지원 범위(설치·유지보수·정산·홍보·파트너 센터 이용) 등을 문서화 합니다.
2. 일정 조율
: 설치 희망일과 오픈 일정을 확정합니다.
3. 사전 준비 안내
: 매장 내 0.1평 공간 확보 및 간단한 안내물 비치 등 오픈 준비를 체크합니다.
C. 설치 및 운영
1. 장비 설치
프린터 보유 매장 : 기존 프린터와 키오스크 연동
프린터 미보유 매장 : 프린터 + 키오스크 동시 설치
2. 초기 세팅·점검
- 모바일 업로드 > 결제 > 핀번호 발급 및 출력 흐름 테스트
- 출력 품질·보안 기능 점검
- 실시간 알림 수신 확인
3. 간단 운영 안내
: 무인 운용 요령, 기본 문의 대응 방법, 정산 확인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핀투프린트 도입의 핵심 포인트
✔️ 렌탈 비용 없이 시작
→ 수익 쉐어로 부담 최소화
✔️ 업종 무관 0.1평 설치 가능
→ 접근성/공간 효율 극대화
✔️ 모든 프린터 호환
→ 프린터가 있어도, 없어도 도입 가능
✔️ 설치·유지보수·정산·홍보까지 본사 전담
✔️ 전용 파트너 센터 운영
✔️ 손님은 앱/웹 하나로 간편 이용
지금 바로 상담받아보세요 ☺️
📞 핀투 무인프린트 설치 및 파트너 문의
070-7678-8898
도입비 0원, 부담 없이 시작하는 무인 프린트 - 핀투프린트
매장 방문 고객을 늘리고 매출을 높이는 무인 프린트 키오스크. 설치비·가입비 없이 바로 도입 가능한 가장 간단한 무인프린트 솔루션입니다.
pin2printsolution.ai.kr
'핀투프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편의점·PC방 사장님이 주목하는 무인프린트 설치 효과 [핀투프린트] (0) | 2025.09.17 |
---|---|
[핀투 무인프린트 솔루션 QnA] 도입관련 자주 묻는 질문 (0) | 2025.09.05 |
프린터 렌탈 없이 시작하는 무인프린트 가맹 | 무자본 부수익 창출 [핀투프린트] (0) | 2025.08.27 |
내 근처 프린트 할 수 있는 곳, 24시 무인프린트 [핀투프린트] (2) | 2025.08.26 |
24시 무인프린트, 핀투프린트 서비스 소개 (2) | 2025.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