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우리 동네 공유 프린터

급한 문서 출력이 필요할 땐, 빠르고 간편한 무인 프린트 서비스 핀투프린트를 이용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우리 동네 공유 프린터 자세히보기

핀투프린트

[핀투 무인프린트 솔루션 QnA] 도입관련 자주 묻는 질문

핀투프린트2 2025. 9. 5. 13:03

 

안녕하세요, 핀투프린트 성장전략팀입니다.

 

도입문의 상담을 하다 보면 점주님들께서 공통적으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가장 자주 받은 질문과 답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장에 무인프린트를 입점/도입을 고민하신다면 꼭 참고해보세요!

 

 

🤔 도입 비용이 진짜 무료인가요?

 

 네, 맞습니다!

핀투 무인프린트 솔루션은 총 3가지 모델 중

2가지 모델이 도입비용 0원 입니다.

수익 안정성이 높은 장소라면, 수익 쉐어 비율이 높은 키오스크 렌탈 모델을 선택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 0.1평이면 얼마나 작은 공간인가요?

 

 설치를 위해 필요한 공간은 약 가로 60㎝ x 세로 60㎝ 입니다. (기존 프린터 사용, 키오스크만 설치 시 키오스크 거치공간만 있으면 가능)

전원 콘센트 하나만 있으면 바로 설치 가능해, 공간 제약이 거의 없는 서비스라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 무인 운영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별도의 카드 단말기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일 업로드부터 결제까지 모두 전용 앱/웹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추가 장비나 단말기 비용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 프린터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시스템 문제 및 고객 문의 → 본사에서 실시간 원격 지원

 

용지 부족, 걸림, 잉크 부족 등 물리적 문제 → 파트너 센터 실시간 관리

 

즉, 점주님이 직접 챙기실 일이 거의 없습니다.

 

 

🤔 운영 현황과 정산 내역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파트너 센터 운영 페이지에서 실시간/일간/주간/월간 매출, 정산 내역, 운영 현황, 프린터 이슈, 부가세 신고 자료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매장 운영 현황을 투명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핀투프린트 본사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지금 바로 문의하고, 무자본으로 매장에 새로운 수익 모델을 도입해 보세요!

 

📞 070-7678-8898

 

핀투프린트 파트너센터

친환경 무인 프린트 솔루션 키오스크, 핀투프린트 파트너센터입니다.

partner.pin2print.com